Filters

고품격 전국일주(제주 포함) 9박10일

가격: $3140 (항공별도)
최소출발인원: 36명
출발일: 2016-09-22
Please log in to book!! Log In
간단일정
1일차 (9/22)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각지역 항공편 00:00AM 미국 각 지역 출발


2일차 (9/23)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석: 신선설렁탕(구수한 설렁탕과김치전)
골든 서울 호텔 (www.goldenseoul.com) 
인천
 
KE#94
05:10PM
 
인천 국제 공항 도착(입국 및 세관신고)
가이드 미팅 후 
석식 후 호텔 투숙
(휴식 시간 중 친지들께 짐 맡기시고 8박에 이용할 간단한 짐만 가지고 가기)

3일차 (9/24)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연잎밥(향긋한 연잎의 향미)    석: 박대 정식(푸짐한 군산의 명물,담백하고 부드러운 생선)
베스트 웨스턴 군산호텔 (www.gunsanhotel.co.kr) 
부여

군산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부여로 이동
낙화암 - 백제 700년 왕조가 멸망할 때 의자왕의 삼천궁녀가 절개를 지키기 위해 몸을 던졌다는 바위
고란사 - 낙화암에서 몸을 던진 삼천궁녀의 원혼을 위로하기 위해  지은 사찰
백마강 유람선 - 백마강을 따라 황포돛배 유람선을 타고 백제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낙화암 감상
군산으로 이동
고우당과 히로쓰 가옥 - 군산의 오래된 일본식 가옥
동국사 - 유일한 일본식 사찰
근대역사문화박물관 - 전국 최대의 근대문화자원 전시
석식 후 호텔 투숙

4일차 (9/25)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떡갈비 정식(고소하고 달달한맛)     석: 지리산 대통밥 정식(청정지역 하동에서 만나는 맛)
하동 켄싱턴 리조트  (www.kensingtonresort.co.kr) 
전주
 


남원
 

하동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전주로 이동
전주 한옥 마을 - 전통의 가옥 양식을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 낮은 돌담길 사이를 걸으며 전주의 참 멋 느끼기
경기전 - 조선 태조 이성계의 어진을 봉안한 곳
전동성당 - 1914년에 준공된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당 중 한 곳
한방문화센터 - 전통문화와 함께 해 온 한의학의 이론과 치료의 원리를 전시
※ 한방 약족탕 체험 또는 한방 향기주머니 만들기 체험 중 택1
중식 후 남원으로 이동
광한루원 - 견우와 직녀의 전설이 담긴 오작교를 비롯하여, 춘향사당, 춘향관, 월매집, 완월정 등 여러 정자와 누각 관광
하동으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5일차 (9/26)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한식)     중: 제첩 정식(하동의 별미)     석: 회정식(청정 남해에서 즐기는 회)
거제 대명 리조트   (www.daemyungresort.com) 
하동


통영
 

거제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하동 녹차밭 (왕의녹차) 감상 및 하동 차 문화 센터 방문
화개장터 - 섬진강 줄기 지라산 자락 영,호남 화합의 장
최참판댁 - 박경리 선생의 대하소설 “토지”의 무대로 유명한 하동의 대표 관광지.
지리산의 완반한 자락 위에 섬진강 물줄기를 따라 넓은 평야를 앞마당 삼은 곳 
통영으로 이동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 - 국내최장 (1975m)의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한려수도의 절경을 감상  
거제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6일차 (9/27)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수육(부산의 별미 돼지국밥과 수육)     석: 해물전골 정식(옥돔구이와 싱싱한 전복회의 맛)
제주 하얏트 호텔 (jeju.regency.hyatt.com) 
부산
 
제주
전용차량


KE#1007



01:45 PM
02:20 PM
호텔 조식 후
부산으로 이동
태종대 - 기암괴석으로 된 해식절벽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뛰어난 절경
중식 후 부산공항으로 이동하여 제주 향발
제주 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용두암 - 용의 머리를 닮은 바위로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지 -제주의 아름다운 하귀 애월 해안도로를 경유
제주 돌마을 공원 - 수석, 화산석 등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석을 전시
신창리 풍차 해안도로 - 풍력발전기가 늘어서 있는 풍경이 어우러진 수려한 경관 겹겹히 쌓인 세월의 흔적 
용머리해안 - 겹겹히 쌓인 세월의 흔적 그림같은 산방산 
석식 후 호텔 투숙

7일차 (9/28)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갈치 구이(사이즈부터 남다른 고소한 구이)    석: 돼지 주물럭(매콤/달콤한 맛)
제주 하얏트 호텔 (jeju.regency.hyatt.com) 
제주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주상절리대 - 용암과 바다가 만나 이룬 신비의 육각기둥 지형 
천지연 폭포 - 하늘과 땅이 만나 이룬 연못이란 뜻의 폭포
우도 - 남국의 정취가 가득한 에메랄드 빛 바다와 서빈백사,바람막이 돌담의
제주도 토속미 가득한,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져 보존된 제주도의 축소판 
올레길 7 코스 투어 (약 1시간 소요) - 외돌개, 드라마 "대장금" 촬영지 바닷길, 서귀포칠십리 해안가 경치 관람
성읍민속마을 - 제주 전통 초가집 마을 (지역 특산품 소개)
석식 후 호텔 투숙

8일차 (9/29)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자갈치 뷔페(부산의 명물, 청정해역의 다양한 해산물)     석: 구로쌈밥(푸짐한 반찬이 한 상 가득한 경주 맛집)
경주 현대 호텔  (www.hyundaihotel.com) 

부산
 
 
 
 
경주

KE#1002

전용차량

09:00AM
09:55AM
호텔 조식 후 
제주 공항으로 이동하여 부산 도착 
용두산 공원 - 부산항과 영도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
영화 ‘국제시장’ 촬영지 관광 (도보관광)
국제시장 - 영화 속 꽃분이네 간판이 걸려있는 곳
남포동 먹자골목  - 씨앗호떡, 단팥죽, 비빔당면으로 유명
삼국시대 신라 천년 고도인 경주로 이동
불국사 -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의 국보적 사찰
동궁과 월지 (안압지) - 달이 머무는 시간에 찾으면 더 훌륭한 야경을 만날 수 있는 신라왕궁의 별궁터
월정교 - 원효대사와 요석공주의 사랑 이야기가 전해짐 
석식 후 호텔 투숙

9일차 (9/30)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한정식(강릉 향토음식)     석: 황태구이(강원도의 별미)
속초 마레몬스   (www.hotelmaremons.com) 
삼척
 

강릉
 

속초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삼척역으로 이동
바다열차 탑승 - 동해를 품고 해안선을 달리는 기차
[열차 점검일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예약 또는 탑승 불가시 레일바이크 또는 특식으로 대체됩니다.]
오죽헌 - 신사임당과 율곡 이이 선생의 얼이 서려 있는 율곡선생의 생가 
안목항 커피거리 - 바닷바람 사이 그윽한 커피향을 즐길 수 있는 강릉 바닷가 카페거리
커피한잔 후 속초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10일차 (10/1)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산채정식(원시림이 보존된 점봉산에서 채취한 자연산 산채한상가득)
속초

서울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설악산 국립공원 - 태백산맥 중심의 해발 1,708m의 산
신흥사 등 관광 (케이블카 탑승) 
서울로 이동하며 중식 
서울 도착 후 강남신세계백화점 앞 자유 해산 
안녕히 가십시오

상세일정


인천 – 부여 – 군산 – 전주 – 남원 – 하동 – 통영 – 거제 – 부산 – 제주 – 부산 – 경주 –삼척 – 강릉 – 속초 – 서울


백제유적지 – 부여-부소산성(낙화암)

낙화암(落花岩)은 충청남도 부여군 부소산에 있는 바위이다. 백제 의자왕 20년(660년) 나(羅)·당(唐) 연합군의 공격으로 백제의 수도 사비성이 함락될 때, 백제의 3천 궁녀가 이곳에서 백마강(白馬江)을 향해 몸을 던졌다는 전설에서 유래한 바위이다. 낙화암 절벽 위에는 현재 정자가 세워져 있고, 아래에는‘낙화암(落花岩)’이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다. 충청남도문화재자료 제110호로 지정되어 있다.
 


백마강 유람선

백마강은 낙화암, 꽃들이 떨어진 곳. 목덜미 뒤에서 나ㆍ당 연합군의 말발굽소리가 들려오는 듯하다. 백제가 무너지던 날 (의자왕 20년,서기 660년)백제의여인들이 적군에게 잡혀 치욕스러운 삶을 이어가기 보다는 충절을 지키기 위하여 스스로 백마강에 몸을 던졌던 곳으로 삼국유사는 기록하고 있다. 훗날 그 모습을 꽃이 날리는 것에 비유하여 낙화암이라 부르게 되었다 백마강에서 바라보면 아직도 절벽 색깔이 붉은데, 당시 백제여인들이 흘린 피로 물들었기 때문이라는 전설이 전해온다. 낙화암의 기암절벽은 아래쪽에서 배를 타고 돌아갈 때에 더 잘 보이므로 유람선을 이용해 관람해 볼만 하다.
 


한국의 멋 - 전주 한옥마을

전주에는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왕조로 돌아간 것 같은 정겨운 한옥 마을이 있다. 일제치하에서 일본인의 상권 확장을 저지하고자 뜻있는 상인들이 모여 한옥을 지어 마을을 이룬 것이 오늘날의 전주 한옥마을로 그들의 나라사랑이 스며든 곳이다. 이곳에는 최초의 천주교 순교자이자 호남지역 최초의 양식건물인 전동성당을 비롯하여 조선조 임금들의 어진을 모신 경기전과 각종 한옥체험관이 즐비하다.  
 


경기전

경기전(慶基殿)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에 있는 조선시대의 묘사(廟祠)로 전주 경기전 정전(全州 慶基殿 正殿)으로 불리는데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가 전주 한옥마을 부근에 있는 문화재이다. 조선 태조의 어진을 모신 건물이다.
 


한방문화센터

한방문화센터는 한의학과 한약학을 전통 생활문화와 연결하여 전시, 교육, 체험하는 국내 유일의 한의학 박물관이다. 이곳에서 사상체질 감별·진단, 한방 건강나이 측정, 한의학 치료원리, 한방바이오 상품체험 등을 통해 한의학의 원리를 배울 수 있다. 물에 한약을 섞어 발맛사지를 받고 체질에 맞는 한방차를 마실 수 있다.


하동 녹차밭

‘왕의 녹차’ 하동 녹차는 ‘왕의 녹차’라는 이름을 달고 있다. 귀하게 대접받겠다는 뜻일 것이다. 하동은 우리나라 차의 시배지이며, ‘야생차의 고장’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차가 주요 토산물이었고, 또 그 질도 매우 우수했음이 여러 문헌 기록에 보이고 있다. 하동군은 녹차 생산이 농가의 주 소득원이 되고 있다.또한, 하동군에서는 하동 녹차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차문화센터'와 '차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용두암

용두암(龍頭巖)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동 용연 부근의 바닷가에 용머리의 형상을 하고 있는 바위로, 높이는 10m이다. 용두암은 지질학적으로 보면 용암이 분출하다가 굳어진 것으로 용담동 용연 부근의 바닷가에 위치한 높이 10m의 바위이다. 그 모양이 용머리와 같은 형상을 하고 있어서 그런 이름이 붙었다.


산방산

산방산(山房山)은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있는 산이다. '산방(山房)'이라는 말은 굴이 있는 산을 뜻한다. 높이는 해발 345m이며, 남쪽 해발 150m 쯤에 해식동굴이 있어서 산방산이라 이름을 지었다. 대한민국의 명승으로 지정되었다. 
 


천지연 폭포

천지연폭포는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에 있는 폭포이다. ‘천지연’이란 이름은 ‘하늘과 땅이 만나서 이룬 연못’이라는 뜻이다. 폭포의 절벽은 화산활동으로 인해 생성된 조면질 안산암으로 이루어져있다. 폭포수의 폭은 약 12 m 높이는 22 m, 연못의 수심은 약 20 m이다.
 


우도

우도(牛島)는 제주도의 동쪽 끝에 접하는 섬으로, 제주 특별자치도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이다. 우도란 이름은 섬의 모습이 소가 누워 있는 것 같다고 해서 붙여졌다.섬의 면적은 6.18㎢이며, 인구는 2014년 9월 말을 기준으로 1,663명이다 우도에는 우도팔경 및 해수욕장이 있어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한다. 서빈백사 해수욕장과 지두청사가 유명하다.
 


올레길 7 코스 걷기 투어

제주 올레 7 코스는 제주에서 개최되었던 국제회의에 참석했던 외국의 외교관들이 극찬 했다건 엄청나게 아름다운 코스라고 한다. 외돌개 - 돔베낭길 - 호근동 하수종말처리장 - 속골 - 수봉로 - 법환포구 - 두머니물 - 일강정 바당올레 (서건도) - 제주 풍림리조트 - 강정마을 올레 - 강정포구 - 알강정 = 월평포구 로 이어지는 총 15.1km 구간의 올레 7코스로 걸으면 4~5시간 정도 걸리는 꽤 긴 코스이다.


태종대

해안에 깎아 세운 듯한 벼랑과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진 '태종대'는 울창한 숲과 구비치는 파도가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며 청명한 날이면 멀리 대마도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명소. 등대 아래에 발달한 융기 파식대인 신선암은 태종대를 대표하는 명소로 그 형성 시기는 지금으로부터 약 12만 년 전인 제4기의 최종 간빙기에 해당되는 것으로 전한다. 이 같은 사실은 태종대가 제4기의 최종 간빙기 이후 부산만의 간헐적인 융기운동에 의해 지금과 같은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태종대는 암석 해안의 아름다운 풍치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부산만의 자연사를 이해하는 데에도 가치가 아주 높은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태종대는 신라 제29대 태종무열왕이 삼국 통일의 위업을 이룩한 후, 전국을 순회하던 중 이곳의 빼어난 해안 절경에 심취, 활을 쏘며 즐겼던 곳이라 하여 유래된 이름이다.

 

남포동 먹자골목

부산은 서울에 비해 무척 물가가 싼 편이다. 서울과 비교해 보면 대략 음식값이 20~20%정도 싸다. 그중 대표적인 곳이 남포동 일대 먹자골목이다. 40년이상 이곳에서 장사를 해 온 아줌마들의 얼굴에서 잊처져 가는 옛 우리들의 정을 느낄 수 있고 단 돈 2,3천원에 배를 채울 수 있다는 점에서 먹거리가 풍부하지 안았던 그 시절 그 모습을 되새길 수 있다.

 

불국사

불국사(佛國寺)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동쪽 토함산에 있는 절이다. 신라시대인 경덕왕에서 혜공왕 시대에 걸쳐 대규모로 중창되었다. 신라 이후 고려와 조선시대에 이르기까지 여러 번 수축되었으며, 임진왜란 때에 불타버렸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동궁과 월지 (안압지)

안압지 서쪽에 위치한 신라 왕궁의 별궁터이다. 다른 부속건물들과 함께 왕자가 거처하는 동궁으로 사용되면서, 나라의 경사가 있을 때나 귀한 손님을 맞을 때 이곳에서 연회를 베풀었다고 한다. 신라 경순왕이 견훤의 침입을 받은 뒤, 931년에 고려 태조 왕건을 초청하여 위급한 상황을 호소하며 잔치를 베풀었던 곳이기도 하다.

 

강릉 오죽헌

오죽헌은 보물 제165호로, 강원도 강릉시에 있는 율곡 이이의 생가이다. 조선시대 중기의 양반집 모습을 보존한 희귀한 예로서 주심포 계통의 청순하고 소박한 팔작집이다. 평면구조는 왼쪽으로 향한 2칸이 대청이고 오른쪽 1칸이 온돌방으로 되었있다.

 

안목항 커피거리

원래는 횟집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해변이었는데, 해변가에 있는 자판기커피를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걸 보고 어떤 이가 처음으로 까페를 열었다고 한다. 그 까페가 문전성시를 이루게되자 횟집들이 속속 까페로 바뀌었다고 하고지금의 '안목항 커피거리'가 됬다고 한다.

 

설악산 국립 공원

설악산(雪嶽山)은 강원도 속초시와 양양군, 인제군, 고성군에 걸쳐 있는 해발고도 1,708미터의 산이다. 대한민국에서는 한라산과 지리산 다음으로 높은 산이다. 추석 무렵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며 여름이 되어야 녹는 까닭으로 이렇게 이름 지었다. 한국 전쟁 전까지만 해도 이 산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영토에 속했으나 한국 전쟁 이후에는 대한민국 영토가 되었다. 1965년에 천연기념물 제171호로, 1970년 3월 24일에 설악산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1982년 8월에는 유네스코가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했다. 설악산은 크게 내설악과, 외설악, 그리고 남부설악으로 구분짓는데, 대청봉을 중심으로 북서편의 인제군에 속하는 지역을 내설악이라 하고, 동편으로 바라 보이는 바다에 연해있는 속초시에 속하는 지역을 외설악이라 하며, 남편의 양양지역을 남부설악이라고 한다.

 

체크리스트
준비물체크리스트
► 신분증
모국방문은 해외여행에 해당하므로, 시민권자는 여권을 영주권자는 영주권과 여권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항공권
전자티켓으로 저희가 드리는 일정표와 예약번호를 가지고 공항에 나가시면 됩니다.
► 복장
일교차에 대비하여 윈드점퍼나 스웨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크림을 준비하시고 여행시 걸어도 무리가 없는 신발과 우천시를 대비하여 접이식 우산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위탁수하물
위탁수하물은 1개당 50LBS (23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대한항공 기준 // 1st Bag = FREE , 2st Bag = FREE]
► 보조가방
여권, 지갑, 귀중품이나 깨지기 쉬운 전자제품은 어깨에 메는 작은 가방에 넣으시고 항상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
쇼핑이나 기타 개인적인 경부 등에 필요하실 수 있으므로 현지 돈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환전의 경우, 한국에 도착하여 한국 공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세면도구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 상비약
감기약, 소화제, 지사제, 해열제등 본인에게 맞는 상비약을 준비 하시면 좋습니다.
(드시는 약이 있으시면 의사의 처방전과 여행 일수에 맞는 충분한 약을 준비)
► 음식물
본인이 원하시면 스낵 등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 전기용품
220V 사용
► 시차
워싱턴 시간에서 13시간을 더하면 한국 현지 시각이 됩니다.
► 귀중품
전세계 관광지에는 어느곳이든지 소매치기나 날치기가 많으니 항상 소지품을 조심하시고, 일행에서 낙오하시지 않는것이 안전합니다.(여권이나 영주권 카피는 따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예약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