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s

[노동절 특선] 옐로스톤 3박4일

가격: $1195 (항공별도)
최소출발인원: 10명
출발일: 2016-09-02
Please log in to book!! Log In
간단일정
1일차 (9/2)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중: 한식     석: 현지식
SHOSHONE BANNOCK HOTEL - (www.shobanhotel.com)
각지역
솔트레익


포카텔로
항공편 00:00AM 미국 각 지역 출발
솔트레익시티 공항 도착
아이다호주 경계를 통과
[선택관광] Lava Hot Spring 온천욕 - $20(1인) 고대 인디언들이 발견한 미네랄 온천
포카텔로 도착
석식 후 호텔 투숙


2일차 (9/3)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SUPER 8 GARDINER (공원 내 숙박) - (www.super8.com)

아이다호폴



옐로스톤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옐로스톤으로 출발
[선택관광] 베어월드 - $15(1인) 야생곰들의 천국
웨스트 옐로스톤 도착
[선택관광] I-MAX 입체 영화 - $12(1인) 시간상 관람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세계최초, 지구의 이방지대 옐로스톤 국립공원 관광
 - OLD FAITHFUL GEYSER, MIDWAY GEYSER, FOUNTAIN PAINT POT, MOMMOTH HOT SPRING 등 관광
석식 후 호텔 투숙 

3일차 (9/4)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현지식     중: 현지식     석: 현지식
SHOSHONE BANNOCK HOTEL - (www.shobanhotel.com)

그랜드티톤


잭슨시티


포카텔로
전용차량 전일 조식 후 
옐로스톤 캐년, 캐년폭포 관광
진흑탕(MUD VOLCANO), 용의 입, 옐로스톤 호수 관광
그랜드티톤 국립공원 관광 후 중식
JACKSON CITY 녹각공원을 경유
미국의 알프스라 불리우는 서부영화 SHANE의 촬영지 랑데뷰마운틴 관광
[선택관광] 10,450FT 의 랑데뷰 마운틴 TRAM 관광 - $40(1인)
포카텔로시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투숙 

4일차 (9/5)
장소 교통편 시간 행사일정
조: 호텔식     중: 한식
솔트레익



각지역
항공편 00:00AM 호텔 조식 후
Lava Hot Spring 인디안 온천 (온천욕 포함)
중식 후 몰몬교 본산인 몰몬교 성전 방문 (일저엥 따라 첫날 갈 수도 있음)
공항으로 이동, 솔트레익 출발
미국 각 지역 도착 후 개별 해산
안녕히 가십시오

상세일정


투어루트

˚F JAN FEB MAR ARR MAY JUN JUL AUG SEP OCT NOV DEC
MAX 28.6 34 39.6 49.4 60.4 70 79.6 78.3 67.8 55.7 38.7 30.5
MIN 9.6 13 17.2 26 34.3 41.2 46.7 45.3 37 29.4 19.2 11.8


몰몬 타워

몰몬교 사원 중 가장 신성하다고 여겨지는 곳. 1853년 착공해 1893년 4월에 완공된 몰몬교 성전은 40년이 넘는 시간과 4백만 달러 이상 자금을 투자해 완성됐다. 길이 55M 넓이 35M 높이 32M의 사원은 안 밖으로 디자인 세심함이 보인다. 이 곳은 몰몬 신자들에게 신성한 사원으로 일반인의 출입을 금하고 있다. 


주 정부 청사

주도 인 솔트레익시티 시내 북쪽에 위치한 주 정부 청사는 1916년 완공됐으며 워싱턴 DC의 국회의사당을 모델로 삼았다. 리틀 코튼우드 협곡에서 채석한 화강암으로 기둥을 세웠고 중앙에는 높이 87M 원형 홀이 있다. 그리스 신전의 코린트 양식을 본 뜬 열주는 빅토리아풍의 웅장함을 더한다. 


라바 핫 스프링스 온천

와이오밍 주에 위치한 옐로스톤에서 뻗어나온 온천 수맥 중 하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지만 유황성분은 함유하고 있지 않아 무색 무취의 온천수다. 또한 미국 서부 개척사에 주요 역할을 한 오레곤 트레일과 캘리포니아 트레일이 이 곳을 지나 역사적으로 의미 있는 곳 이기도 하다.


베어월드

야생 곰들의 서식지인 베어월드는 약 20-30분 차로 이동하면서 구경을 할 수 있으며, 기념품 가게도 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동물들 먹이이 직접 주는 코너로 25센트만 있으면 아이들이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맘모스 핫 스프링스

맘모스 핫 스프링스는  석회질의 지하수가 넘치면서 만들어진 거대한 화산지형으로 오른쪽 사진은 현재 맘모스 핫 스프링스에서 가장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는 팔레트스프링의 모습이다. 위에서 분출되는 온천수의 양이 줄면서 물이 흐르지 않는 부분은 하얗고 온천수가 흐르는 곳만 미생물들이 서식하여 갈색으로 보이는 현상이 나타난다. 


옐로스톤 캐년 & 캐년폭포

옐로스톤의 그랜드 캐년(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인 이 곳은 38km에 달하는 협곡으로 노랑, 오렌지, 빨강, 브라운의 색조를 나타낸다. 이 지형은 유황을 함유한 온천수와 증기에 물들기도 하고 빛이 바래기도하고 옐로스톤 강에 침식되기도 하여 깎아질 듯한 낭떠러지 대협곡이 형성되어 있다.
옐로 스톤의 그랜드 캐년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어퍼(Upper)폭포와 로워(Lower) 폭포가 흐른다.


그랜드티톤 국립공원

옐로스톤에 가려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국립공원이지만 4,200KM에 육박하는 그랜드 티톤은 옐로스톤에서 남쪽으로 10마일 정도 떨어져 있다. 그랜드티톤 국립공원은 미국에서 가장 아찔한 산악 풍경이 잘 보존되어 있는 곳이다. 와이오밍에 있는 가장 높은 티톤 산맥은 잭슨홀 계곡 바닥에서 급작스럽게 하늘로 솟고 뾰족한 봉우리들이 호수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산맥은 로키 산맥의 다른 부분에 비해 훨씬 젊다. 900만 살이 넘는 산이 없을 정도이다. 높은 봉우리들 사이로 빙하가 발견된다. 

 
체크리스트
준비물체크리스트
► 신분증
미서부 여행은 국내 여행이므로,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면 됩니다. (방문자는 여권 지참)
► 항공권
전자티켓으로 저희가 드리는 일정표와 예약번호를 가지고 공항에 나가시면 됩니다.
► 복장
일교차에 대비하여 윈드점퍼나 스웨터를 준비.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우산을 준비하시고, 걷기에 편한 신발과 슬리퍼나 샌들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온천욕 이용시, 수영복 필수 입니다. (워터슈즈 있으면 편리)
► 위탁수하물
위탁수하물은 1개당 50LBS (23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유나이티드 항공 기준 // 1st Bag = $25 , 2st Bag = $35 Charge]
► 보조가방
여권, 지갑, 귀중품이나 깨지기 쉬운 전자제품은 어깨에 메는 작은 가방에 넣으시고 항상 휴대하시기 바랍니다.
► 환전
US Dollar 사용
► 세면도구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 상비약
감기약, 소화제, 지사제, 해열제등 본인에게 맞는 상비약을 준비 하시면 좋습니다.
(드시는 약이 있으시면 의사의 처방전과 여행 일수에 맞는 충분한 약을 준비)
► 음식물
본인이 원하시면 스낵 등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 전기용품
110V 사용
► 시차
워싱턴보다 2시간 느립니다.
► 귀중품
전세계 관광지에는 어느곳이든지 소매치기나 날치기가 많으니 항상 소지품을 조심하시고, 일행에서 낙오하시지 않는것이 안전합니다.

예약현황